고려대학교 에너지안전팀

QUICK MENU
  • 로그인
  • 사이트맵
  • KUPID
  • 고려대학교

시설물 고장수리

게시글 작성안내

전기(전등, 전열), 설비(냉난방, 수도), 소방, 환경(오폐수, 정화조), 그린캠퍼스, 신재생에너지 등에 관련된
     고장 수리를 올려주세요.

② 개인 및 단체의 이익을 위한 내용, 개인 비판 및 본교의 이미지에 적합하지 않는 내용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③ 신속하고 원활한 조치를 위하여 상세한 설명 및 증상 그리고 사진을 첨부하거나 연락처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④ 긴급한 상황은 해당 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 (예: 단전, 화재 등)

※ 출입문 고장수리는 내선1838 로 연락 해주시길 바랍니다.
※ 네트워크, 무선랜 전산문의는 내선4194 로 연락 해주시길 바랍니다.

신공학관 빈번한 엘리베이터 고장관련 상세
제목 신공학관 빈번한 엘리베이터 고장관련
내용
신공학관 입구에서 오른편의 오른쪽 엘리베이터가 

문이 닫힐 때 주저앉았다 올라가거나 층이 맞지않게 서거나 점검중으로 멈추는 등 

신공학관 개공이후 벌써 십수차례의 엘리베이터 고장이 반복해서 일어나고있습니다. 

특정 엘리베이터에서 단기간에 이렇게 반복적으로 고장이 난다는 것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임시 수리가 아닌 제대로 된 안전 점검과 확실한 수리 부탁드립니다.
첨부

답글

신공학관 빈번한 엘리베이터 고장관련 상세
등록일 2017.05.11
작성자 에너지.안전팀
내용

엘리베이터  긴급신고는  현재  SECOM에서  담당하며

전화번호는  (구)1919,2119번으로  말씀 하시면 됩니다

더욱 빠른 조치를 원하시면  엘리베이터 A/S번호로  전화 하시면

학교와 A/S체결이 되어 있어서 바로 조치 가능합니다

현재 신공학관 보수나 A/S는 자연계 행정지원본부  전경호선생(구내 4332)이 담당을 하고 있으며

담당자에게 연락을 취하였으니 조치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