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학교 안전관리팀

QUICK MENU
  • 로그인
  • 사이트맵
  • KUPID
  • 고려대학교

시설물 고장수리

게시글 작성안내

소방, 환경(오폐수, 정화조) 시설물에 관련된 고장 수리를 올려주세요.
② 개인 및 단체의 이익을 위한 내용, 개인 비판 및 본교의 이미지에 적합하지 않는 내용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③ 신속하고 원활한 조치를 위하여 상세한 설명 및 증상 그리고 사진을 첨부하거나 연락처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④ 긴급한 상황은 해당 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 (예: 단전, 화재 등)

※ 출입문 고장수리는 목공실(내선:1838) 로 연락 해주시길 바랍니다.
※ 네트워크, 무선랜 전산문의는 전산운영부(내선:4194) 로 연락 해주시길 바랍니다.
※ 전기,냉.난방등에 고장수리는 시설운영부(내선:4572,4575,4579) 또는 건축팀(내선:1232,1227)으로 연락 해주시길 바랍니다.

 

고려대역방면 경사로 상세
제목 고려대역방면 경사로
내용
수고가 많으십니다.
백기, 엘포관 쪽에서 고려대역 1번출구로 내려가는 경사로&계단을 야간에 자주 이용하는 학생입니다.

예전에는 야간에 계단쪽으로 가로등이 켜졌던것같은데, 최근에는 등이 나간건지 점등하지 않는것인지는 모르겠지만 가로등이 켜지지 않아서 매우 어둡습니다. 지나다니는 사람은 상당히 많은데 너무 어두워서 지나다닐때마다 조금 무서울 정도입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첨부

답글

고려대역방면 경사로 상세
등록일 2016.10.19
작성자 CJ법학관전기실
내용

안녕하세요.


이과대행정실 장언화입니다.


바로 확인 진행하였습니다.


아산이학관 111호에 잡음 현상은 자체 점검 결과


현재 무선마이크 or 유선마이크가 있습니다.


볼륨이 너무 높으면 잡음이 생기니 앰프 부분에서 조절하여 잡음에 대한 부분이 개선이 안될시 즉시


이과대행정실 (4072) 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에도 이런현상이 한차례있어 확인한 사항이 있습니다.)


다른 불편사항이나 요청사항이 있는경우에도 언제든지 연락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과대행정실올림 -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