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학교 안전관리팀

QUICK MENU
  • 로그인
  • 사이트맵
  • KUPID
  • 고려대학교

시설물 고장수리

게시글 작성안내

소방, 환경(오폐수, 정화조) 시설물에 관련된 고장 수리를 올려주세요.
② 개인 및 단체의 이익을 위한 내용, 개인 비판 및 본교의 이미지에 적합하지 않는 내용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③ 신속하고 원활한 조치를 위하여 상세한 설명 및 증상 그리고 사진을 첨부하거나 연락처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④ 긴급한 상황은 해당 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 (예: 단전, 화재 등)

※ 출입문 고장수리는 목공실(내선:1838) 로 연락 해주시길 바랍니다.
※ 네트워크, 무선랜 전산문의는 전산운영부(내선:4194) 로 연락 해주시길 바랍니다.
※ 전기,냉.난방등에 고장수리는 시설운영부(내선:4572,4575,4579) 또는 건축팀(내선:1232,1227)으로 연락 해주시길 바랍니다.

 

제2공학관520호 소음및 에어컨, 프로젝터 신고 상세
제목 제2공학관520호 소음및 에어컨, 프로젝터 신고
내용

안녕하세요 전기전자 공학과 대학원생 왕수현이라고 합니다.


제2공학관 520호에서 디지털시스템 실험 수업조교를 맡고 있는데 강의실에 문제가 있어 글을 남깁니다.


1. 강의실과 복도 사이에 창문 소음


  강의실과 복도 사이에 창문이 있는데 여기서 굉장히 커다란 소음이 납니다. 말소리도 잘 안들릴정도여서 수업에 지장이 심해 직접 점검좀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2. 프로젝터


  강의를 위해 프로젝터를 사용하는데 스크린에 비춰진 화면 일부가 보이지 않고 어두워 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저번주 까지는 괜찮았는데 오늘 수업준비를 위해 가보니 문제점이 발생하였습니다.



3. 에어컨 전원 차단


  아직까지는 더워 수업도중 에어컨을 사용합니다. 그런데 에어컨을 가동한지 5분정도 지나면 에어컨과 연결된 멀티탭이 저절로 스위치가 차단됩니다. 허용전류를 넘어 스스로 스위치를 내리는 것 같아 사용을 금지하고 있는데 이 부분도 점검 부탁드리겠습니다.



목요일 3시반부터 디지털시스템 수업이 있어 강의실에 계속 있을 예정이오니 언제든지 시간되시면 오셔서 점검부탁드리겠습니다.


연락처 : 010-7232-6262


첨부

답글

제2공학관520호 소음및 에어컨, 프로젝터 신고 상세
등록일 2016.09.29
작성자 창의관전기실
내용

사용중에 문제가 발생하면 창의관 전기실(내선:4312)로 연락주십시오.

첨부